Writer : Donny Cates
Artist : Dylan Burnett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베이비 타노스를 죽이기 위해 시간여행을 하여 프랭크를 찾아옵니다. 캐슬은 아기를 가슴에 단단히 묶고선 가디언즈 일행을 피해 달아나기 급급합니다.
캐슬에 가슴팍에서 얌전히 있던 아기 타노스는 캐슬이 왜 저러는 지 의아해합니다.
캐슬이 말을 마치기도 전에 보라색 광선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덮치고 그들은 순삭당하고 맙니다.
그렇게 행성을 먹어치우는 우주적 존재 갤럭투스는 허무하게 퇴장해 버립니다.
프랭크는 폭주하는 자신을 걱정스런 눈으로 바라보는 아내가 자신에게 건냈던 말을 기억합니다.
코스믹 고스트 라이더, 프랭크 캐슬은 우주의 역사를 바꾸려 합니다. 캐슬은 타노스에 의해 참혹하게 파괴된 우주를 평화롭게 바꾸기 위해 과거로 시간여행을 합니다.
타노스가 아직 죄를 짓지 않았던 아기시절로 되돌아간 캐슬은 아기 타노스를 납치합니다.
캐슬은 살인을 모르는 착하고 선한 타노스로 키우기로 결심합니다.
프랭크 캐슬로 인해 새로운 우주의 역사에 새로운 분기점이 생기고 이 우주적 사건을 관찰하기 위해 왓쳐 우아투( UATU The Watcher )가 캐슬을 찾아옵니다.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도 모습을 드러냅니다.
캐슬에 가슴팍에서 얌전히 있던 아기 타노스는 캐슬이 왜 저러는 지 의아해합니다.
왜 도망치는거야? 쟤들 못 죽여?
난 코스믹 헬 파워를 둘다 가지고 있으니 저들을 죽이는 건 어렵지 않아, 다만..
왜냐면 젠장, 너가 보는 앞에서 폭력을 쓰는 걸 보여주고 싶지 않아서야.
캐슬은 어떻게든 타노스에게 폭력과 살인을 보여주지 않으려 애를 쓰지만 그럴수록 캐슬은 곤경에 처하고 맙니다.
더이상 다가오지마.
너희들이 누구라고?
우리가 누군지 말했잖아 프랭크..
코너에 몰려버린 고스트 라이더 앞에 가디언즈 갤럭시가 캐슬을 포위하고 맙니다.
미래에서 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캐슬이 알던 맴버들과 사뭇 달라 있습니다.
Juggerduck : 키토락의 보석을 소유한 하워드란 이름의 오리(Duck)
Captain Marvel : 장성한 카밀라 칸, 이제는 캡아의 방패까지 소유
Iron Groot : 그룻의 몸과 로켓의 머리를 한 채 매카닉 슈트로 무장
Junilee :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ㅡㅜ
그리고 Older Man Cable : 시간 여행이 가능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리더(영화 데드풀에 등장했던 바로 그 케이블)
프랭크, 우린 자네가 기른 그 괴물이 만든 미래에서 왔어.
우린 자넬 막기 위해 온거야.
그 아기를 주게.
들어봐, 나도 이 아기를 너희들에게 주고 싶어. 단지 내가 그러고 싶지 않다는 것만 빼고는 말야. 그리고 난 자네들의 미래엔 아무 관심이 없다고.
내가 말하고 싶은건... 음 미래는 바뀔 수 있는 거잖아. 내가 그렇게 할게.
이 아이를 정말 잘 키워볼게.
아무것도 바뀌지 않아요. 우린 당신이 만든 역사의 미래에서 왔다고요.
그런 말을 해 봤자 그 아이는 결국에 악하게 변하고 만다고요.
어쩜 그리도 멍청한거에요?
그래 맞아. 난 멍청한 놈이야.벌써 보라색 거인을 까맣게 잊고 있었으니 말야.
캐슬! 더이상 상황을 추하게 만들지 말게. 아이를 우리에게 주면 우리가 그 아이를...
잠깐만 방금 뭐라고 했나? 보라색?
내게 고마워하지 마라.
갈락투스는 그 아이를 죽일 것이다. / 뭐라고 그런게 어딨어? 그럴거면 왜 날 도와준거야?
단지 갤럭투스의 전령이 다른 사람의 손에 쓰러지는 걸 허락할 순 없었기 때문일 뿐이다.
누구도 갤럭투스의 의지를 꺾을 수 없다.
그 아이는 갤럭투스를 죽인 대가를 치를 것이다.
(* 타노스 윈 시리즈에서 갤럭투스는 타노스에게 패배해 죽고 맙니다.)
어 잠깐만 기다려줘, 캐이블이 아직 살아있어. 왜인진 모르겠지만.
케이블 자네 괜찮아?
슬라이드 원
케이블은 슬라이드 원이란 말과 함께 순식간에 사라지고 맙니다.
슬라이드 뭐라고? 그게 무슨 말이야?
그게 무슨 말이냐면 내가 있던 시간대로 복귀하고 20년을 지내고 다시 돌아왔단 말이야.
갈락투스를 처리하기 위한 완벽한 방법을 찾아서 말이지.
행크 핌(1대 앤트맨)이 공식을 개선하는 데 20년이 걸렸지.
홀연히 나타는 케이블은 손가락 크기만하게 작아진 갤럭투스를 집어듭니다.
뭔 짓을 한거야? 지금 갤럭투스를 죽인 거야?
아냐. 효과는 일시적일뿐이야. 그는 괜찮을 거야.
전혀 괜찮지 않아! 이봐 갤럭투스는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았어. 그는 아무 잘못이 없었다고!
프랭크는 아무 잘못이 없는 착한 친구 갤럭투스(적어도 프랭크에겐)가 케이블에게 험한 꼴을 당하자 케이블에게 화를 내고 아기 타노스가 보는 앞에서 주먹을 날립니다.
슬라이드 원
케이블이 다시 미래로 돌아가 사라지자마자 프랭크는 등 뒤에서 큰 일격을 얻어맏습니다.
케이블은 자신의 시간대로 돌아가 프랭크 캐슬, 코스믹 고스트 라이더,을 상대하기 위해 새로운 동료들을 데려옵니다.
그들을 영입하는 데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했는 지 케이블의 얼굴은 삭아 있습니다.
너희들 둘을 끝장내기 위한 강자들이 줄줄지 대기중이야.
가디언즈, 아기를 죽여라!
또 도망치는거야?
아냐, 이건 좀 달라. 이건 전략적인 후퇴라고 볼 수 있지.
널 데리고 있을 베이비시터가 필요해
이봐 와쳐!
타노스좀 봐주고 있어줘.
이제 내가 하는 걸 아기가 보지 않게 해주고.
극도로 19금일테니까,
드디어 가지고 있던 모든 힘을 개방한 코스믹 고스트 라이더는 새로이 등장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묵사발냅니다.
하지만 케이블은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슬라이드 10
그리고 새로이 충원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역시 프랭크에게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슬라이드 20
슬라이드 30
싸우는 동안 프랭크는 점점 더 화가 납니다.
지구에 있을 때 자신(퍼니셔)이 저질렀던 짓을 또다시 반복하고 있는 자신이 혐오스러웠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을 만든 케이블에게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예전에 마리아, 아내는 내 이런 모습을 공포에 질린 눈빛으로 바라보곤 했었지.
케이블 이 친구야, 어쩌면 자네 말이 맞을 지도 몰라. 내가 타노스를 잘못 키워 미래가 엉망이 될 수도 있을거야.
하지만 자네마저 이런 식으로 해결하려 해선 안돼. 자넨 이것보단 더 잘 할 수 있잖아.
슬라이드 100
여보, 당신 혼자서 온 세상과 싸울 필요는 없잖아요. 이제 제발 그만해요.
하지만 그때도 지금도 프랭크는 아내의 말을 따르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다는 사실에 더욱 분노가 차오릅니다.
프랭크의 주의에도 불구하고 베이비 타노스는 그 광경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왓쳐! 아기를 데리고 여길 나가!
프랭크는 자신말고 주변에 아무도 없음을 알고 당혹스러워 합니다.
왓쳐! 아기를 데리고 여길 나가!
타노스 달아나! 도망치라고!
프랭크는 자신의 상황은 아랑곳하지 않고 타노스를 염려하지만 곧 쉬 헐크의 주먹질에 정신을 잃고 맙니다.
15분 후 프랭크는 다시 정신을 차리고 깨어납니다.
가만 왜 내가 아직....
아오 제기랄
살인은 안된다고 했어요...
바로 그거야. 살인은 안돼는 거야.
슬... 슬라이드
알아들었어?
넌 이해를 못하고 있어 프랭크. 넌 타노스를 잘 키우려 하지만... 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애는 너가 생각한 대로 크지 않아.
제발 프랭크... 그애는 최악중의 최악이 된다고...
케이블은 어떻게든 프랭크의 생각을 바꾸려 애원하지만 총성과 함께 산산조각이 나고 맙니다.
프랭크는 누구 짓인지 알기 위해 뒤를 돌아몹니다.
오.. 안돼...
안녕 아빠.
늦어서 죄송해요.
중간에 케이블과 나온 여자는 주빌리로 엑스맨이며 불꽃구체를 조종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재밌네요!
답글삭제